마포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01234

구립 <마포구 사회적경제 통합지원센터> 202291일부터 문을 열었습니다! 센터는 마포창업복지관 2층에 자리 잡았습니다.

 

센터의 출발을 축하하며 행사를 열었습니다. 1025일 화요일에 협동상사 임직원들은 단풍이 물든 난지공원에서 야유회를 진행했습니다. 또 센터에서 누가, 어떤 사업을, 어떻게 협동하면서 할지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한 개소식도 전달했습니다.

 

행사는 1<협동해야 살아남는다!>10시부터 1150분까지 난지 잔디광장에서 야유회를 했습니다. 야유회는 여러 사회적 경제 임직원들이 함께 네트워킹과 브런치 타임을 가졌습니다. 땀을 뻘뻘 흘리면서 달리고 움직이던 임직원들의 활기찬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야유회를 마치고 센터로 이동해, 2<협동상사가 궁금하다!>12시부터 1230분까지 센터 2층에서 마포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및 사업 소개 각종 협동에 대한 내용을 나누었습니다.

 

마포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출발을 위해 여러 사회적 경제 임직원들이 함께해주셔서 그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처음 시작하는 이 마음 잘 간직해서 다양한 사람, 기관 등과 협동하며 성장하겠습니다. 또 지역 생산자, 판매자, 이용자 모두를 연결하며 새로운 마포를 열어가고자 힘쓰겠습니다.

 

(글쓴이 : 협동상사 인턴 평이)

마포구 사회적경제 통합지원센터 응원의 말씀

마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흥하세요♥
새로운 시작의 에너지를 퐉퐉! 응원합니다. ㅡ 일상예술창작센터
협동상사 축하해요.
사업의 가지가 쭉쭉 뻗어나가 '감귤'처럼 달콤한 열매가 지역에 주렁주렁 달리기 빌게요! 화이팅!
새로운 시작을 응원합니다. 평화를 빕니다 :)  ㅡ  인턴 평이
화이팅!! 협동해야 살아 남는다! 응원하고 함께 하겠습니다. 화이팅!
협동상사 야유회 너무 재미있었어요 ~~
협동하고 재미나는 협동상사 되시길!
협동상사 흥해라!!!
마포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의 개소식을 축하합니다!!!

 

시간내어 참석해주시고, 응원의 말씀 남겨주셔서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 협동상사 박사장, 이대리, 김사원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