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2021 마포로컬리스트컨퍼런스 [전환의 시작, WITH "_______"]가 곧 열립니다!(11. 9~11.11)

 

 

어느덧 7회째를 맞이하는 마포로컬리스트컨퍼런스! 2015년에는 '이제 우리, 로컬리스트가 되자'라는 슬로건으로, 2016년에는 '지금 마포에서 생활할 권리', 2017년에는 'SMALL PICTURE - 큰 마포를 바꾸는 작고 구체적인 실행', 2018년에는 '연결의 힘, 우리는 모두마포', 2019년에는 '연결의 힘, 전환사회를 꿈꾸다' 그리고 지난해에는 '로컬의 힘, 재난을 넘어 전환사회로'라는 슬로건으로 함께 조금 더 나은 세상을 상상해 보았습니다.

 

올해는 '전환의 시작, with "________"'라는 슬로건으로, 코로나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는 일상, 전환을 시작하는 모두의 이야기를 듣고 나누려고 합니다. 지금 여러분 삶, 일상의 전환은 무엇, 혹은 누구와 함께 시작되고 있나요? 

 

[2021 마포로컬리스트컨퍼런스 : 전환의 시작, with "________"] 

- 일시 : 2021년 11월 9일 (화) ~ 11월 11일(목)

- 장소 : 마포지역 내 곳곳, 온라인 ZOOM 등 

 

마포로컬리스트컨퍼런스에는 마포 지역 주민, 활동가들로서 고민하고 있는 다양한 주제들로 참여할 수 있어요.

포럼, 워크숍, 수다회 등 어떤 형태로든 좋으니 마포로컬리스트컨퍼런스에 이야기자리를 제안해주세요

 

올해 마포로컬리스트컨퍼런스는 시비, 구비 아무것도 받지 않습니다.

자체적으로 여는 마.로.컨이 더 많은 사람들을 연결하고 함께 공감하는 공론장이 될 수 잇도록 후원자가 되어주세요.

여러분의 힘이 필요합니다!

 

* 후원금 : (최소) 단체 3만원 / 개인 1만원

* 입금계좌 : 우리은행 1005-203-574300 / 모두마포

* 후원해 주시는 분들은 리플릿, 자료집 등에 기재됩니다.

* 필요한 경우 마포NPO네트워크 모두마포의 이름으로 영수증을 발행해 드립니다.

 

마포로컬리스트컨퍼런스 공식 웹사이트 : https://mapolocalist.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