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2018년 제2회 마포구사회적경제박람회 B-SIDE 라이프 참여팀 모집!

-------
1. 행사명 : 
2018년 제2회 마포구사회적경제박람회 'B-SIDE 라이프'
2. 행사일시 : 2018년 11월 3일 토요일 오후 1시- 오후 6시
3. 행사장소: 마포구 상암소셜박스 및 잔디마당
4. 모집대상 : 일상리빙 제품, 먹거리 등을 판매 또는 체험, 홍보, 워크숍 프로그램을 운영하고자 하는 단체, 사회적기업 등
5. 모집팀 : 30팀
6. 모집기간 : ~ 10월 24일(수) 까지(참가확정 안내는 10월 26일 예정)
7. 참가비 : 무료
8. 참가신청 페이지: http://bit.ly/2pTELmT
9. 주최 :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
10. 주관 : 마포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공기핸디크래프트
11. 세부행사
-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 판매 및 홍보존 운영
- 나에게 맞는 사회적경제 기업 제품 전시 체험 존 운영
- 기타 이벤트 : 워크숍 프로그램(모집중)
12. 기타 안내사항
- 상암소셜박스 내에서 진행되는 행사에는 지역화폐 [모아] 사용이 가능합니다.

-------
마포구는 사회적경제 활동이 활발한 대표적인 지역으로 마포구는 매년 사회적경제 박람회를 통해 지역주민에게 사회적경제를 알리고, 생활 속에서 체험하고 소비할 수 있는 기회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매년 가을시즌 1회 진행되어온 사회적경제 박람회가 올해는 2회에 걸쳐서 진행이 되며 지난 9월 15일 진행되었던 2018년 제1회 마포구사회적경제박람회는 많은 시민분들에게 윤리적 소비의 경험을 제공해 드렸습니다. 특히 반려동물과 더불어 살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었던 지난 행사는 사회적기업이 반려동물 분야로 진출하는 기회를 만드는 새로운 판로지원의 자리였습니다.

지난 9월 1회 행사에 이어서 이번 11월 3일 진행되는 제2회 마포구 사회적경제박람회는 , 'B-SIDE 라이프' 라는 주제로 일상속에서 우리가 마주하는 다양한 사회적기업을 소개하고 나에게 맞는 사회적기업 및 제품을 연결해주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취지에 맞게 지역내에서 활동중인 다양한 사회적기업(협동조합, 마을기업 등 포함)을 이번 행사에 초대하여 지역 주민과 사회적기업이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장을 열고자 하니 지역내 있는 많은 기업 여러분의 참여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