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구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

2014년 부터 시작된 'DMC 행복나눔장터'가 2016년 '하이서울 어워드 행복나눔장터' 라는 새로운 이름으로 11/10~12(3일간) 암문화광장 사거리 일대에서 열렸습니다.

 

행복나눔장터는 서울산업진흥원(SBA)과 마포구 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가 공동 주최·주관하는 행사로,

사회적경제기업, DMC입주기업, SBA창업기업, 비영리단체 등이 함께 준비하고 참가하는 상암동 지역 장터입니다.

 

이번 2016년 하이서울 어워드 행복나눔장터에는 청년창업존, 사회적경제기업존, 전북지역특산품존 으로 구성되어 진행되었고 총 85개 기업이 참여하였습니다.

 

 

2016 하이서울 어워드 행복나눔장터는 독자적인 행사로 진행하지 않고, 11월 DMC 기업주간으로 열리는 행사와 함께 하였는데요, 사거리에서는 공연을, 사거리를 중심으로 오른쪽거리에선 소공인특화지원센터제품판매존으로

성수 수제화거리의 가게를 옮겨왔습니다.

 

(※초상권 보호를 위해 모든 사진은 모자이크 처리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누리꿈스퀘어 광장에서는 VR기업의 전시와 봉사활동과 관련된 부스가 열리기도 하였습니다.(대학교 봉사활동 동아리, 월드비전 등)

 

 

 저희 사회적경제 기업 존입니다. 체험&판매 위주로 이루어진 부스는 인근 직장인들로 붐볐습니다.

 

 

저희 마포구 사회적경제통합지원센터는 마포구 사회적경제기업들의 부스 운영 지원과, 사회적경제를 홍보하는 부스로 운영되었습니다.

마포구 사회적경제를 응원합니다 풍선을 나눠드리며, 자연스레(?) 리플렛도 전달하였습니다.

 

 

<우리동물병원생명사회적협동조합 - 동물그림 뱃지 무료 체험 사진>

 

<위드프리마켓협동조합 - 스크래치 보드 체험 사진>

 

<(주)트립티 - 핸드드립 무료체험 시음 사진>

 

 

<사회적경제기업+비영리단체+청년창업기업>

 

<사회적경제기업+비영리단체+청년창업기업>

 

 

 

 추운 날씨에도 3일 간 자리를 지켜주셨던 참여기업분들과, 저희 행사에 관심가져주시고 찾아주신 모든 분들께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드립니다.

 

'하이서울 어워드 행복나눔장터' 는 내년에도 열릴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